본문 바로가기
관심사/드라마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확정! 이정재, 이병헌, 공유 출연 암시

by 즐거운여행가 2022. 6. 13.
반응형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확정! 이정재, 이병헌, 공유 출연 암시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해 9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오징어 게임'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OTT 플랫폼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 기준 46일 연속 전 세계 통합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은 작품이기도 하였으며 전 세계적으로 '오징어 게임' 열풍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각본을 쓰고 연출한 황동혁 감독은 13일 0시 넷플릭스 SNS 를 통해 "새로운 게임이 시작된다"라는 제목의 글을 한글과 영문으로 올려 '오징어 게임' 시즌 2 제작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는 "지난 해 '오징어 게임' 시즌 1을 세상에 내 놓기까지 12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하지만 '오징어 게임'이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가 되기까지는 단 12일의 시간이 걸렸다"라며 '오징어 게임'을 쓰고 연출하고 제작한 사람으로서 전 세계 팬 여러분께 인사를 전한다. '오징어 게임'을 시청해줘서, 사랑해 줘서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오징어 게임 시즌2에 기훈(이정재)과 프론트맨(이병헌)이 돌아온다. 딱지를 든 양복남(공유)도 다시 돌아올지 모른다. 영희의 남자친구 철수도 만나볼 수 있다고 시즌2를 예고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황 감독은 "더욱 새로운 게임, 놀라운 이야기로 다시 만나뵙겠다"며 예고했는데요.

 

이 내용으로 보아 이정재, 이병헌, 공유의 출연 가능성에 매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첫 게임으로 등장했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거대 인형 영희, 남자친구 철수의 등장까지 예고해 또 다른 스케일의 게임이 등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과연 시즌2로 돌아오는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전편만큼 전세계적인 관심을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

댓글